한민족공동체 다물넷은 민족정기를 바로세우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www.damool.net 인터넷 사이트 운영 및 (주)도서출판 문화산업온을 통해 김산호의 회화 민족사 시리즈 ‘대한민족통사’를 비롯하여 한민족의 정기를 바로세우고 올바른 역사를 복원하는 좋은 도서들을 선정 발굴하여 보급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본 사업의 모든 수입은 한민족의 정기를 바로세우고, 올바른 역사를 연구하고 널리 알리는데 전액 사용되며, 첫 번째로 www.damool.net 사이트의 운영, 두번째로는 도서출판 문화산업온을 통한 도서의 출간등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계획된 세 번째 사업으로는 ‘한민족사 회화 전시관’건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한민족 자주독립의 상징이 될 태천단(太天壇)의 건립, 한민족 협동체의 구체적인 구축 등 본 취지에 부합되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에게는 시간이 부족합니다. 우리가 잃은 만주 등의 영토는 언젠가 다시 찾을 수도 있겠지만, 역사를 잃는다면 이것은 다시는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나라는 아직 역사 인식의 큰 줄기에서조차 식민사관, 사대사관, 민족사관으로 나누어 부를 만큼 너무나도 큰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우리의 역사관을 통일하고자 시간을 보내며 제자리를 맴도는 사이 우리의 역사는 점점 더 잊혀져가고, 빼앗기고 있습니다.
다물넷은 이 상황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어, 취지에 공감하는 진정한 하늘백성(한민족)의 마음을 가진 모든 분들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것입니다.
보다 상세한 다물넷의 취지는 사이트를 둘러보시면서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물넷과 큰 줄기를 같이하는 분들께 다양한 의견을 받고 토론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큰 줄기에서조차 거부하는 의도를 가진 분들은 사양하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제자리를 맴돌고 있을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물넷이 추구하고 있는 사업에는 취지에 공감하시는
분들의 도움이 많이 필요합니다.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나 아직은 힘이 부족한 것 또한 사실입니다.
이에 본 사업의 취지에 공감하시는 분들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런 조건이 없으며 다물넷의 취지와 부합하는 생각을 가진 모든 분들. 건전한 비판과 의견을 주시면서, 민족정기를 바로 세우는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본 사업의 추진에 있어 정보를 전달하거나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정확한 E-mail을 요구하는 것 외에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물넷에서 출간하는 도서 및 기타 회원으로서의 특전을 누리기 위해서는 성함 및 전화번호 및 주소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다물넷의 취지를 훼손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회원의 경우는 강제 퇴출될 수 있습니다.
여러 회원들의 추천이나 자발적 참여 또는 다물넷 운영위원회에서 추천하여 가입되는 회원입니다. 민족역사 복원에 직접적으로 참여하거나 전통문화, 예술 등의 활동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다물넷에서는 이와 같은 분들의 활동을 지원하거나 서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여 실천에 옮기고자 합니다.
odyssey@damool.net 으로 추천하시거나
전화를 통해 (주)문화산업온: 070-8228-7750
자발적 참여 의사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